HARAN.TABLE

스타벅스 싱잉랜턴 무광블랙 이프리퀀시

→ !…˚˘˝¸  2021. 5. 11. 18:31

스타벅스 랜턴

 

드디어 2021 스타벅스 여름 이프리퀀시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작년 캠핑의자와 스타벅스 레디백 대란으로 새벽부터 이프리퀀시 증정 상품을 받으려고 스타벅스앞에 길게 늘어선 줄을 잊을 수가 없네요.

 

 

그 당시에 저는 다행이 초반에 레디백을 교환받아서 그 대란속에 교환을 하진 않았는데요 올해는 그렇게 새벽에 오픈시간맞춰 줄 설일 없이 예약제를 도입했더라구요.

 

 

예약제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초반에 원하는 상품이 있다면 교환하는것이 낫다는 판단하에 캠핑을 좋아하는 저는 스타벅스 싱잉랜턴을 받기위해 오늘 17잔의 음료를 채우고 스타벅스 랜턴을 교환했습니다.

 

스타벅스 이프리퀀시 증정 이벤트 예약하기

 

음료를 17잔 한번에 채우는 방법은 에스프레소14잔과 좋아하는 프라푸치노 음료3잔을 주문하면 17잔의 음료를 모두 채울 수 있는데, 에스프레소는 한 컵에 모두 받아서 집에와서 바로 빠르게 얼려줍니다.

 

얼음틀에 얼려서 나중에 우유만 부어서 마시면 맛있는 큐브라떼가 완성 되니 알뜰하게 에스프레소를 모두 마실 수 있답니다.

 

스타벅스 서머나이트 싱잉랜턴 (무광블랙)

 

.일반음료 14잔과 미션음료3잔 포함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면 교환이 가능한 스타벅스 싱잉랜턴 입니다. 깔끔하게 박스에 담겨있으며 생각보다 굉장히 가볍네요.

 

 

박스 설명서가 굉장히 길게 적혀 있는데 사용하면서 가장 중요했던 부분은 본제품은 배터리팩을 내장하고 있지 않으므로 충전이 불가합니다. 라는 문구였습니다.

 

스타벅스 싱잉랜턴 블랙

포장을 뜯은 뒤 가장 놀랐던 점은 굉장히 부드러운 무광블랙 이라는 점? 제가 교환한 매장에서는 샘플 상품이 없어서 모양이나 컬러를 사진만 보고 선택하였는데 처음에 랜턴이라고해서 철로 만들진 제품에 페인트 검정일줄 알았는데 전혀 다른 느낌이였습니다.

 

 

굉장히 부드럽고 매트한 질감(?)의 블랙 스타벅스 랜턴 이였어요. 블루투스 기능 포함으로 캠핑용으로 정말 딱이다 싶었습니다.

 

스타벅스 랜턴

충전형이 아닌 AA건전지 3개를 넣거나 C타입 충전기를 이용해서 꽂은 상태로 불을 켜거나 음악을 재생해야 합니다. 충전형이 아니기 때문에 무선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건전지를 이용하는 방법뿐이 없답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랜턴

고속충전기는 또 사용이 안되니 그냥 무선충전기 꽂아보았더니 작동 잘되고 AA건전지 3개 넣고도 작동 잘 되는것 확인해 보았습니다.

 

스벅 랜턴

 

캠핑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서 플레이모빌 제니와 함께 스타벅스 랜턴 함께 갖고 놀았네요 넘 귀여워잉~

 

스타벅스 프리퀀시 랜턴

철 제질이 아닌 플라스틱 재질이라서 생각보다 가볍긴 한데 언제나 캠핑짐에 허덕이는 저는 가벼운 무광 블랙 싱잉랜턴이 맘에 들었답니다.

 

 

하지만 무선으로 사용하려면 건전지를 사용해야 하는점을 받고야 알아서 모르셨던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무선사용이 가능하나 건전지가 필요하다는점! 충전은 고속충전이 아닌 일반충전기 C타입을 사용해야 한다는 점 참고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싱잉랜턴
스벅랜턴

 

스타벅스 서머나이트 싱잉랜턴 무광 블랙 컬러 후기입니다. 제니와 함께 사진찍고 놀다보니 얼른 스타벅스 랜턴들고 캠핑떠나고 싶네요.

 

예약제도 잘 이용하셔서 편안히 이프리퀀시 이벤트를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