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미니웨건

    각 유명카페 프렌차이즈에서 여름을 맞이하면서 이벤트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 와중에 제일먼저 4월 30일 투썸에서 미니웨건이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각 카페 브랜드 굿즈가 계속 나오는데 왜이렇게 이쁜아이들로만 나오는건지 소비자 지갑 여는데 완전 작정을 한 모양인듯 보입니다.

     

    투썸플레이스 섬머픽

    투썸플레이스 미니웨건

    59000/36000

     

    4월30일 판매시작된 미니웨건은 투썸 빙수를 먹게되면 (컵빙수제외) 36000원에 구매가 가능하고, 투썸 미니웨건을 단독으로 구매할시 590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매장전화로 문의하니 예약은 투썸미니웨건 단품을 정가에 구매시에는 예약이 가능하며, 방문시에는 빙수메뉴와 함께 주문시 39000원에 예약 불가능으로 구매를 할 수가 있다고 안내받았습니다.

     

    투썸미니웨건

     

    다행이 매장에 재고가 남아있어 직접 매장에 방문해서 빙수주문과 함께 투썸미니웨건을 구매했습니다.

     

    미니웨건이지만 50kg중량의 무게의 짐을 실을수 있어서 튼튼하게 만들어 졌을거라 예상하며 빙수를 기다리는중 입니다. 캠핑을 가끔 다니기에 캠핑용 웨건이 따로 있어서 구매를 살짝 말성였지만 차에두고 간단한 짐을 나르기에 편리할것 같다는 생각에 마지막 1개남은 수량을 제가 구매했네요.

     

    투썸미니웨건

     

    빙수는 당장 먹을 수가 없어서 포장으로 주문을 했고, 기다리는 중인데 당장이라도 박스뜯고 캠핑가고 싶은 맘이 한가득입니다. 예전처럼 쉽게 떠날수가 없는 이 현실. 빨리 바이러스좀 사라졌으면 좋겠어요.

     

     

    드디어 빙수 포장을 완료하고 집에돌아와서 투썸미니웨건 개봉을 해보았습니다. 네이비 컬러의 원단과 밝은 핑크색 프레임이 조화롭게 잘 이루어져 있어서 생각보다 색감이 넘 예쁩니다.

     

    투썸웨건
    투썸 미니웨건

    옥스포드 원단과 스틸 프레임으로 만들어진 투썸 미니웨건은 설치시 사이즈가 76*42*52.5cm 이고 수납시 접었을때는 58*40*15cm 로 아주 크지않은 웨건입니다. 미니라는 말이 붙었지만 아주 작은 사이즈는 아니에요. 집에 도플갱어 웨건과 예전에 사놓은 작은 웨건 두개가 있는데 집에 본래 있던 작은 웨건과 사이즈가 아주 비슷했어요.

     

    두툼하고 튼튼한 옥스포드 원단에 스틸프레임으로 단단하게 잘 만들어진것 같으나 마감은 좀 아쉬웠습니다. 사실 무료사은품 개념은 아니라 웨건 금액을 주고 구매하는 상품치고는 마감이 조금 지저분하다는 느낌은 어쩔수가 없네요. 디자인과 색감이 이쁜데 반해서 스틸 프레임의 연결부분은 엄청나게 용접한 부분이 지저분 했답니다.

     

    50kg까지의 무게를 수납할 수가 있다고 하는데 무거운짐은 캠핑갈때 아무래도 가장 많이 담아보게 될 것 같습니다. 폴딩으로 접어서 수납할 수 있지만 스탠딩으로 세울 수는 없는것도 단점중의 하나에요. 집에있는 웨건들은 모두 스탠딩으로 세워 보관이 가능한데 투썸미니웨건은 자꾸 쓰러지더라고요.

     

    하지만 단번에 펼치고 접을 수 있는 원터치 형식이라서 굉장히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고 바퀴굴림도 생각보다 부드럽고 괜찮았습니다. 빙수가격 제외하면 웨건가격을 36000원 주고 구매한 셈인데 요즘 웨건가격을 생각하면 이득인것 같습니다.

     

     

    일단 색감이 너무 예뻐서 선택한 부분이라서 만족합니다. 기존의 웨건까지 집에 웨건이 3개가 되어버렸는데 작은 사이즈라서 아이들에게 끌고 다니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참, 요런 수납용 웨건에는 어린아이들 태우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밑에 딱히 받침이 튼튼한 것도 아니고 정말 눈깜짝할 사이 다치기 딱 좋음요... 꼭 물건을 나를때만 사용하시길!

     

    녹지않게 보냉팩에 포장해준 투썸빙수를 맛보았습니다. 밀크바 팥빙수를 구매했는데 작은 밀크바 아이스크림이 함께 들어있어서 빙수와 같이 먹었습니다. 사진에는 떡이 있는데 떡이없네요?

     

    직원분이 깜빡했나봅니다... 투썸홈페이지 사진하고 비교하지 않았으면 몰랐을듯.. 미니웨건에 정신이 팔려 떡이 있는지없는지 원래 팥이랑 아이스크림만 있는 건가 보다 하고 먹었는데 사진을 보니 원래 떡이 있어야 하네요?

     

    포장해서 온것이라 어찌해야 하나 난감.. 일단 녹기전에 빙수를 먹긴 먹었는데 빙수는 부드럽고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내떡. 떡좋아하는데 엄청 아쉽네요. 근데 투썸플레이스 직원분들이 원래 친절한 것인지 너무너무 친절하셔서 떡없는거 갖고 컴플레인 걸수도 없을 정도네요.

     

     

    투썸에서는 지금 미니웨건 외에도 5월 20일 3.8리터 워터저그와 6월 11일 8.5리터 아이스박스 행사도 추가로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진에는 이미 상품디자인과 이미지가 공개가 되어 있으니 혹시라도 꼭 필요하신 분들은 날짜 기다렸다가 구매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정수량 제품은 아마 오전쯤에 가셔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두 득템하십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증여세 면제 한도액 신고  (0) 2021.05.03
    보조금 24 홈페이지 지원금 확인  (0) 2021.05.03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확인  (0) 2021.04.30
    과태료 범칙금 전환 이파인  (0) 2021.04.29
    지마켓 바로가기  (0) 2021.04.2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