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BTS세트 가격 후기

     

    오랜만에 맥도날드에 가서 핫하다는 BTS세트를 구매했습니다. 광고와 소문만 듣다가 아들이 먹고 싶다고 이야기 해서 핫한 메뉴인 만큼 한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키오스크 주문으로 간편하게 주문했고, BTS세트가 햄버거가 아닌 맥너겟 구성의 세트라는 것을 매장에서 보고 알았네요.

     

     

    THE BTS 세트

    • 가격 : 5900원
    • 메뉴구성: 맥너겟 10조각, 소스 2가지, 음료, 후렌치후라이M사이즈

     

    BTS세트

     

    키오스크에서 BTS세트를 선택후에 순서대로 메뉴를 선택해 주면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매장안에 여기저기 보라색 꽃 풍선이 꾸며져 있어서 BTS스럽네요. 방탄소년단의 컬러가 퍼플인것은 알고있다능...

     

    영수증이 나왔고 5900원 결제 했어요.

     

    퍼플컬러가 맥도날드 매장안을 이쁘게 꾸미고 있네요. BTS좋아하는 조카랑 왔으면 엄청 좋아했을텐데 아쉽네요.

    집에가서 먹을거라 포장해서 받았답니다.

     

    아들이 신나서 들고 나갔어요.

     

    생각보다 단촐한 BTS세트

     

     

    보라스러운 음료컵에 제로 콜라를 담았고, 후렌치후라이 미디움 사이즈와 맥너겟 10조각 그리고 소스 2가지 선택하여 총 5900원의 맥도날드 메뉴 구성입니다.

     

    맛은 사실 맥도날드 원래 있던 메뉴구성이라 딱히 판단할 것은 못되지만 포장용기(?)를 BTS 스럽게 만들어서 방탄소년단 팬인 분들이 아주아주 좋아할 것 같았어요.

     

    소스는 선택사항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는 맛으로 골라서 맥너겟과 함께 찍어 먹을 수 있었고, 스위트 칠리소스는 맵지않고 아들도 잘먹었어요.

     

    맥도날드 BTS세트를 먹어본 후기는 사실 메뉴에 있어 맛은 크게 판단할것은 없었지만, 포장용기때문에 궁금해서 먹어본 것이였는데, 맥너겟과 후렌치후라이만 먹는것이 아니라면 다시 사먹을것 같진 않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햄버거가 좋아서 다음엔 그냥 햄버거 사먹어야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