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의 종류는 3가지가 있습니다.

    지류 상품권

    전자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2021년

    • 지류, 전자 상품권 : 월 50만원 한도 , 5%할인 /지류는 온라인에서 사용불가합니다.
    • 모바일 상품권 : 월100만원 한도 10%할인 /지류나 전자상품권 구입보다 할인률이 이득입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우리가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연말정산 또한 이용내역이 기록됩니다. 소득 공제가 40%가 되기에 매우 좋습니다.

     

     

    온누리상품권 판매처(구매처)

    온누리상품권은 시중 은행에서 주로 판매하고 있으며, 모바일상품권의 경우 간편결제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및 시중은행 16곳에서 구매가능하고 할인혜택을 받기위해서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현금으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지류상품권 판매처

    신한은행,우리은행,KB국민은행,대구은행,부산은행,광주은행,전북은행,경남은행,수협,신협,농협은행,우체국,새마을금고,기업은행,수협은행,하나은행

    전자상품권 판매처

    우리은행,대구은행,부산은행,경남은행,기업은행,농협은행,비씨카드

    모바일상품권 판매처

    농협 올원뱅크,경남 투유뱅크,광주 스마트뱅크,대구 IM뱅크,부산 썸뱅크,전북 뉴스마트뱅킹,머니트리,비플제로페이,체크페이,페이코,유비페이,핀트,핀크,슬배생,티머니페이,제로페이 010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는 전국 전통시장및 상점가, 상권 활성화구역 내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전자상품권의 경우 온라인 전통 시장관 쇼핑몰에서도 사용가능하며 사전에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소득공제 및 인터넷 ISP 등록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온누리 마켓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 내 온누리마켓 항목에서 검색 가능합니다.

     

    온누리 마켓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통시장통통 전통시장통통 홈페이지에서도 사용처를 찾을 수 있는데, 위에 언급드린 온누리마켓과 달리 실제 해당 구역의 가맹점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전통시장통통 홈페이지 바로가기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은 종류에 따라 지류가맹점/전자가맹점/모바일가맹점으로 나누어 집니다.

     

     

    온누리상품권 할인혜택

     

    위에 올려드린 온누리마켓 홈페이지를 이용하게 되면 내가 원하는 지역 설정을 통해서 지도에 온누리마켓사용 할 수 있는 곳이 표시가 됩니다.

     

    저는 경기지역으로 조회해 보았더니 제 주변에서도 온누리상품권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가 지도에 표시가 되네요.

     

     

    정통시장 통통에서는 가맹점포를 직접 검색하여 사용처를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시장명이나ㅏ, 품목명을 선택한 후 검색하면 목록으로 사용가능처가 나와서 편리합니다.

     

     

    온라인 사용처

    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도 링크되어 있어 바로 접속 가능하니 이용해보시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시장경제를 살리고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는 방법을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사용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다는 것을 알았기에 할인혜택을 이용해서 제가 자주 가는 곳이 사용가능하다면 상품권사용을 잘 활용해 봐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