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좌통합관리 서비스 조회 홈페이지 바로가기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조회를 어떻게 이용하시는 것인지 알고 계시나요? 우리가 만들어 놓았던 은행게좌를 일일히 각각의 은행에 들어가지 않아도 한번에 모든 계좌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계좌 활동이 없는 계좌도 자세하게 확인하기 쉽게 되어 있는 서비스입니다.

     

    만들어 놓고도 깜빡 잊고 잇는 계좌를 확인하기가 쉬우며 계좌속 잔고도 확인이 가능하니 시간이 되신다면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조회를 통하여 잊고있던 계좌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계좌 통합관리 서비스는 여러 금융사의 다양한 기관을 모아 계좌의 조회, 이체, 자산관리를 하는 통합관리 서비스 입니다. 분산되어 있는 나의 숨은 돈을 찾아볼 수도 있고, 미처 깜빡하고 잊고있던 계좌속 잔액을 확인 해 볼수도 있으며 계자의 해지, 통합조회등을 한번에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계좌통합관리 조회 서비스 홈페이지 www.payinfo.or.kr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www.payinfo.or.kr

     

    계좌정보 통합관리 서비스

    홈페이지에 들어서면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계좌통합관리 서비스를 조회하게 되면 자세한 정보를 선택하여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순서에 따라 진행하면 되는것입니다. 개인정보 수집및 이용동의는 은행에 직접방문하여도 체크하는 부분으로 내용은 비슷할 수 있으나 꼼꼼히 확인해 보시고, 본인인증을 통하여 꼭 로그인을 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인증은 자신의 신분증을 대신 하는 것이기 때문에 계좌통합조회를 이용하시려면 꼭 필요한 부분이니 본인확인절차가 완료되지 않으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이 때문에 인증서는 꼭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본인확인을 통하여 은행, 핸드폰번호를 선택후 인증을 받고 확인을 누르게 되면 본인의 계좌통합조회를 이용할 수가 있습니다. 이용하고 있던 은행이 모두 조회가 되며 비활동성 계좌와 활동성계좌가 정리되어 있기 때문에 깜빡잊고 있던 계좌가 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혹시 몰랐던 통장의 잔고가 남아있다면 잔액을 통합하여도 되고, 사용하지 않는 계좌는 해지후 정리를 하셔도 됩니다.

     

     

    계좌통합관리 조회 서비스 이용시간은 해지업무/조회업무 시간에 따라 달라지며 조회는 매일 00:30분 부터 23:30분 까지 이며, 해지업무는 영업일 기준 09:00 부터 22:00 까지 입니다.

     

     

    계좌통합관리 서비스 조회를 할 수 있는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숨어있는 계좌를 찾는데는 이보다 편리한 서비스가 없을듯 합니다.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속하게 되면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궁금하셨던 분들께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